리뷰의 즐거움/Review Pleasure

모그라미 스킨이즘 남자 팬티 추천 / 후기

빵석님 2020. 10. 14.

#모그라미 #모그라미 스킨이즘

최근에 SNS에서 유튜브에서도 심지어 구글 애드센스에서도 핫한 광고를 접할 수 있는 그 팬티 바로 모그 라미 스킨 이즘 팬티이다. 마침 팬티도 부족할 때가 됐고, 모그 라미에서 5+1 이벤트를 하길래 직접 내 돈 주고 구매를 하게 되었다.

요즘 속옷들은 기능성을 추구하면서 많은 속옷들이 나오고 있다. 그 수많은 속옷 중에서 모그 라미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가벼움과 통풍 이 두 가지만 보고 선택하게 되었다.

모그라미 스킨이즘 장점

29g 정말 굉장히 가볍다. 일반 속옷이랑은 확연한 차이가 난다.

소재가 얇아 굉장히 빨리 마른다.

통풍도 정말 잘 된다. 엉덩이에 땀이 많은 편인데 땀들이 금방 마른다.

또 남자들은 위한 공간을 인체 공학 설계 3D 입체 공법을 사용하여 편안하게 정착되어 있다.

많은 후기들 중에 안 입은 느낌이 난다고 했는데 정말 입은 듯 안 입은듯한 느낌으로 정말 쾌적했다.

그만큼 쾌적하여 시원한 온도가 형성되면서 남자 정자에도 좋다고 한다.

가격도 저렴했다. 이번 추석 이벤트로 하여 5+1 장당 3,900원에 5장을 구매하게 되었다.

속옷안에 핸드폰을 넣고 찍은사진과 손을 넣고 찍은사진이다. 이렇게 보일정도로 엄청 얇다.

모그라미 스킨이즘 단점

재질이 스판덱스라 구김이 적고 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나 다른 면 팬티에 비해 흡수성이 조금은 부족하다.

땀을 금방 말릴 수는 있나, 땀을 흡수하는 기능은 조금 떨어진다고 본다.

또 다른 단점은 소변 후 잔뇨 자국이 고스란히 남게 된다. 물이 묻어도 고스란히 자국이 남게 된다.

밝은 색 계열의 속옷을 입게 된다면 앞쪽 부분이 얼룩덜룩한 속옷을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굉장히 민망하다. 어두운 검은색 계열은 별로 티가 나지 않으나 밝은 색의 계열의 속옷은 적나라하게 앞부분이 비친다. 아니 그냥 보인다. 여자친구가 좋게 봐준다면야 상관이 없겠지만!

모그라미 스킨이즘 총평

사이즈는 평소에 입는 속옷과 정사이즈로 구매했다. 

장점도 많고 단점도 많다. 하지만 단점을 충분히 장점이 커버할 수 있는 그런 속옷이라 생각된다.

5+1으로 주문을 하고 계속 모그 라미만 입게 되어 얼마 전에 추가로 구매를 했다.

한번 직접 구매 후 착용을 한다면 후회 없는 소비가 될 거라 생각된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