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 즐거움/Review Pleasure

고약사 밀크씨슬 쏜리서치(Thorne) S.A.T 리뷰

빵석님 2023. 7. 24.

쏜리서치 SAT

고약사 밀크씨슬로 유명한 쏜리서치 S.A.T는 간 건강을 지키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쏜리서치에서 출시한 건강 보조제입니다. 이 제품은 자연 원료를 사용하여 제조되었으며, 간에 해로운 물질로부터 보호하고 간 기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쏜리서치 S.A.T 성분

쏜리서치 SAT

 
쏜리서치의 S.A.T는 간 건강을 지키는 세 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밀크시슬(실리마린) 성분으로 간세포를 활성산소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간세포막을 강화하며 간 자체의 항산화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티초크(Cynara scolymus)는 오랜 세월 동안 간 건강에 사용되어 왔으며, 강황은 중국 및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간 기능을 위해 전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강황의 주요 약리 활성 성분은 커큐민입니다. S.A.T. 는 인지질 화합물에 결합된 형태의 실리마린과 커큐민(각각 Siliphos 및 Meriva)을 제공하여 흡수성과 간 보호 효과를 최적화합니다.


실리마린: 실리마린은 밀크시슬이라고도 불리며, 간세포를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하여 간 건강을 지원합니다. 또한 간세포막을 강화하고 간 내의 항산화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간 기능을 개선하고 독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중요한 항산화 성분입니다.


아티초크: 아티초크는 오랫동안 간 지원에 사용되어온 식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간 기능을 지원하고 소화를 돕는데 효과적이며, 간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고혈압 환자의 수축기 이완기 혈압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과 소화를 촉진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커큐민: 커큐민은 강황에서 추출되는 황색 색소로,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 보호 효과가 있어 간 건강을 지원하며, 염증을 감소시켜 관절, 간, 심혈관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면역 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간의 정상적인 염증 반응을 유지하는 능력을 지원합니다.

 

쏜리서치 S.A.T 복용 방법

쏜리서치 SAT

S.A.T 밀크시슬의 권장 복용량은 하루에 2회, 아침과 저녁에 각각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식사와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건강 유지 목적이라면 1일 1 캡슐, 건강관리 필요시 1일 2 캡슐, 잦은 음주와 간수치가 많이 높으면 1일에 3 ~ 4 캡슐 복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건 과유불급으로, 개인의 건강 상태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량을 조절해야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쏜리서치 S.A.T사용 후기

S.A.T 밀크시슬을 사용한 사용자들은 대부분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간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를 도와주는데 큰 도움이 되며, 자연 원료를 사용하여 부작용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언급됩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지친 간을 도와준다고 느끼며, 피로감이나 불쾌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효과는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효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효과를 느끼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으며, 간 건강과 관련하여 기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듯 쏜리서치의 S.A.T는 간 건강을 위한 유용한 성분들을 조화롭게 조합하여, 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간은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므로, 적절한 건강 보조제를 선택하여 간 건강을 지켜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쿄릭 숙성마늘 포뮬러 블러드 프레셔 리뷰

오늘날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최적의 혈압 수치를 유지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고혈압이라고도 하는 고혈압은 관리하지 않으면 심각한 건강

todaybbs.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