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의 즐거움/Review Pleasure

세타필 크림 / 로션 추천 및 후기, 진한보습

빵석님 2020. 11. 5.

#세타필 #세타필 크림 #세타필 로션

이제는 정말 겨울이 온거같다. 점점 몸도 건조해지고, 손도 건조해지고 뒤꿈치도 점점 갈라짐을 느끼고있어 보습에 힘을 쓰고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보습을 채워준다는 세타필 크림 / 세타필 로션을 구매하게되었다

70년동안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더마브랜드 세타필이다.

2020년도 대한민국 바디 보습 브랜드 1위로도 선정이 되었고, 스위스 R&D의 피부 전문가들이 100건 이상의 임상 연구를 통해 피부건강을 위해 가장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제품이라고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이다.

 

 세타필 크림 / 로션 장점

쿠팡에서 크림과 로션 세트로해서 28,900원에 주문을했다.

용량에 따라 가격도 다르니, 원하는 용량을 사면 된다.  용량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데 보습력이 굉장히 좋다.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크림을 바르면 끈적이는게 너무 싫었는데 세타필 크림 같은경우 고보습크림이지만 끈적임 없이 보들보들하게 산뜻한게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나와같이 몸에 끈적이는걸 바르는걸 싫어하는사람한테는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다.

처음에 열었을 때 생크림처럼 몽실몽실 해보이고 정말 되직해보였지만 발림성은 정말 부드러웠고, 사용감도 너무 좋았다.

무향무색으로 유해화학성분을 함유하지않고 '모이스춰 락 테크놀리지'를 적용해 악선성, 트러블 피부, 어린이와 청장년층, 노년층 등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도 민감피부 자극 실험도 완료했고 24시간 보습효과도 확인했다고한다.

로션도 크림과 똑같이 좋은성분이지만 조금 비교를 해보자면 크림보다는 확실히 묽어서 흡수가 좀 더 빨리되는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꺼같다.

그래서 로션은 얼굴과 전신 등 넓은 부위에 사용하기가 훨씬 더 편하다.

크림을 사야되나 로션을 사야되나 고민이면 여러 후기들을 종합해보면 '나는 4계절 내내 너무 건조하다' 하는 사람들은 크림을 선택을 하고 '나는 크림보다 더 가볍고 더 산뜻한 게 좋다' 하는 사람들은 로션을 기호에 맞게 구매하면 된다. 

 세타필 크림 / 로션 단점

장점만 너무 많이 적은거같다.근데 장점 밖에 없는 제품이다.단점이라고 꼽자면은 무향이긴 무향인데 바를 때 미세한 향이 나기는한다. 정말 미세하게..이 냄새를 싫어하는사람에게는 단점이 될꺼같다.

 

 

세타필 크림 / 로션 총평

이 제품은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제품이니 넉넉하게 사서 잘 쟁여놓으면 될꺼같다.

유통기한도 1년이상이니 충분히 오래 사용 할 수 있다.

보습감이 있는 크림 / 로션을 찾는다면 오늘 리뷰한 세타필 크림 / 로션을 추천하고싶다.

 

https://coupa.ng/bL2ZJ8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473ml + 모잉스춰라이징 크림 453g + 파우치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