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즐거움/Eating Pleasure

후쿠오카 하카타 추천 맛집 튀김 오마카세 쿠시쇼

빵석님 2023. 7. 3.

후쿠오카 맛집

 

놀라운 튀김 오마카세 경험을 선사하는 숨겨진 보석 같은 후쿠오카 하카타 맛집 쿠시쇼에서 전통의 맛을 즐기고 후쿠오카의 먹거리에 푹 빠져보세요.

후쿠오카 하카타 맛집

쿠시쇼

이번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괜찮은 튀김 오마카세집이 있어서 소개를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후쿠오카는 식도락여행이라는 말처럼 먹거리는 정말 많습니다. 방문 전 많은 후쿠오카 맛집 리스트를 찾아보고 했지만 정작 웨이팅이 너무 길어 먹지 못한 경우가 너무 많았습니다.

그래도 일본에 왔으면 튀김 요리는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찾은 튀김 오마카세집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곳은 하카타 현지인 맛집 쿠시쇼 입니다.

 

위치는 하카타역 광장 반대편 뒤쪽에 있습니다. 자세한 건 구글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방문을 했을 땐 한국인 분들은 없었으며 현지인들만 가득했던 곳이었습니다.

다만 쿠시쇼는 런치는 가성비가 좋으나, 디너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디너 때 방문했습니다. 런치는 런치메뉴가 존재하고 디너는 내가 "그만" 할 때까지 1번부터 순서대로 튀김을 준비해 줍니다.

하카타 맛집

 

디너 메뉴판입니다. 1번부터 주고 다 먹으면 다음 튀김도 계속 준비해 줍니다.

(좌) 셰프님 (우) 기본 셋팅

 

오픈 주방으로 셰프님이 직접 튀기는 모습도 볼 수 있으며, 자리에 착석 후 기본적으로 세팅을 해주십니다.

쿠시쇼에서 먹었던 튀김

012345678910111213

 

후쿠오카 튀김 오마카세 쿠시쇼에서 먹은 튀김들입니다. 튀김옷이 얇고 바삭바삭합니다.

쿠시쇼에서 나오는 튀김은 하나하나 정스럽게 고급 요리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꼬치 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잘 어울리는 소스를 알려주고 먹는 법도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먹은 꼬치들은 저렇게 물고기 입으로 쏙 넣어주면 됩니다.

 

 

이제 그만 먹겠다 하고 계산하려고 하니 잠시만 기다려달라면서 입가심용으로 상콤한 샤베트도 줍니다.

디너의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고 비싸긴 하지만 튀김 요리로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튀김도 얇고 너무 고소하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방문 의사도 있으며, 계절이 바뀌면 계절 재료로 메뉴판도 바뀐다고 합니다.

후쿠오카 하카타에 방문을 하게 되시면 꼭 한 번쯤을 가서 먹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